경상대 수의대,24일 가좌캠퍼스 야외공연장에서 `반려동물 한마당`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0924gnucaf
경상대학교 반려동물 한마당이 9월 24일(일) 경상대학교 가좌캠퍼스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26회를 맞이하는 경상대학교 반려동물 한마당은 국립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이 주최하고 제29대 비트윈 학생회에서 주관한다. 

경상대학교 반려동물 한마당은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개선과 수의과대학을 홍보하기 위해 매년 10월 3일 개천절에 개최된다. 지난해에는 경남 각 지역에서 800여명이 참가할 정도로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는 10월 3일 개천절을 포함한 긴 추석연휴로 인해 행사 날짜를 9월 24일로 변경했다. 행사당일 우천 시에는 행사가 연기될 수 있다.

이번 경상대 반려동물 한마당은 24일(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반려견 달리기 ▲무료진료 ▲유기견 입양 ▲카페 ▲노즈워크 ▲무료미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일일 수의사체험 프로그램’이 신설되어 수의사를 꿈꾸는 어린이들이 수의사 직업을 간접 경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올해 처음으로 당일 현장접수에 대한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사전접수가 진행된다. 사전접수는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하거나 인터넷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사전접수 신청하기). 행사 당일 접수처에서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행사에 관련된 사항은 네이버 카페(클릭)나 비트윈학생회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제26회 반려동물한마당은 대한수의사회, 서울시수의사회, 인천시수의사회, 부산시수의사회, 마산시수의사회, 창원시수의사회, 진주시수의사회, 내추럴발란스코리아, ANF, 한국마즈, 내츄럴코어, 퓨리나, 로얄캐닌코리아, 베링거인겔하임, 바이엘코리아, 레피젠, 카라 등에서 후원한다.

김진유 기자 wlsdb456@dailyvet.co.kr

경상대 수의대,24일 가좌캠퍼스 야외공연장에서 `반려동물 한마당`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