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반려동물 한마당, 9월 23일 제주대 대운동장서 열린다

올해로 26회째..반려동물·보호자 `함께 즐겨요`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70923 jeju1

‘제주 반려동물 한마당‘이 9월 23일(토) 제주대학교 대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26번째를 맞이한 ‘제주 반려동물 한마당‘은 매년 9~10월경에 열려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지난해 10월 렛츠런파크 제주에서 개최된 2016 한마당 또한 수의과대학 학생들을 주축으로 수백명의 시민과 반려동물들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제주대학교 수의과대학 ‘VITAL’ 학생회가 주최하는 올해 대회에서도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와 다양한 부스가 운영된다.        

이번 행사는 ▲무료진료상담 ▲에코백 만들기(개코백만들기) ▲풍선만들기/페이스 페인팅(페이스붓) ▲ 반려동물 사진관 (함께 해줘서 고마워) ▲수의사 체험 ▲고양이 장난감 만들기(장냥감) ▲예쁜 반려동물 콘테스트 ▲개네스북 레코드 ▲지능테스트(뇌섹견) ▲발도장 스템프 만들기 (몽냥이 발도장) ▲이름표만들기 (너의 이름은)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제주대 수의대 학생회 김호근 회장은 “제주지역 유일의 반려동물 축제를 통해 사람과 반려동물을 잇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노력했다”며 “반려동물과 미래를 생각하는 뜻깊은 행사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2017 제주 반려동물 한마당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주대학교 수의과대학(064-754-3360/3305)으로 문의할 수 있다.

김송이 기자 mushroom@dailyvet.co.kr

제주 반려동물 한마당, 9월 23일 제주대 대운동장서 열린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