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젠 올레오 구제역 백신 제조사인 아르헨티나 Biogenesis Bago사와 해당 백신의 국내 수입을 담당하는 (주)케어사이드가 공동으로 구제역 백신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특히 16년간 구제역 발생이 없는 아르헨티나의 방역시스템에 대해 살펴볼 예정이다.
10월 30일(월)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더케이호텔서울 가야금 B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구제역 세미나는 오연수 교수(강원대 수의대)가 좌장을 맡아 진행된다.
아르헨티나 국가동물방역담당기구인 SENASA에서 구제역 전문가들이 내한하여 아르헨티나의 구제역 방역 프로그램과 구제역 백신의 품질관리에 대한 발표를 진행한다.
Biogenesis Bago사에서는 구제역 백신의 효능 검사에 대해 발표한다.
케어사이드 측은 “주한 아르헨티나 대사관의 후원으로 아르헨티나 SENASA의 구제역 전문가를 초청하여 구제역 세미나를 개최한다”며 “방역 및 축산관련 분야 전문가 및 관계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정보공유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10월 25일까지 planning@careside.co.kr로 소속, 성명, 연락처, 주소를 적어 ‘FMD 세미나 참가신청’이라는 제목의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세미나 문의 : 031-785-1472, planning@careside.co.kr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