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바이오필리아 유기견 보호소 봉사‥`울지마마이펫` 제품 후원

안성 400마리 유기견의 행복한 보금자리 방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mypet_biophilia_201711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봉사동아리 바이오필리아가 4일(토)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유기견 보호소 ‘400마리 유기견의 행복한 보금자리’를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선정수, 오세진, 최재영, 함수연(이상 본과 2학년), 이은선, 이지환 학생(이상 예과 2학년)이 참여하여 귀청소, 발톱깍기 및 견사청소를 진행했다.

눈물이 아닌 웃음으로 보답하는 반려동물 전문기업 (주)울지마마이펫(대표 김화영)이 제품 후원을 통해 바이오필리아의 봉사활동을 도왔다.

울지마마이펫은 건국대 수의과대학 학생들의 활동을 돕고자 ‘만능비누’ ‘만능가루’ 등 목욕제품과 피부진정케어 ‘만능멀티밤’, ‘만능치카치약’ 제품을 후원했다. 해당 제품들은 보호소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목욕 활동과 분양을 가기 위해 준비 중인 유기견들을 위해 사용됐다.

바이오필리아 회장 김도현 학생은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유기견 분양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유기견 분양을 홍보하기 위해서는 미용이 필수적인데, 보호소는 제대로 된 미용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정도로 사정이 좋지 못하다. 그렇기에 울지마마이펫의 이번 후원은 보호소에 매우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주)울지마마이펫은 사람과 동물의 소통을 제 1원칙으로 생각하는 순수 자연주의 펫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다.

건국대 바이오필리아 유기견 보호소 봉사‥`울지마마이펫` 제품 후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