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학생들이 준비하여 진행되는 ‘반함’ 행사가 5월 19일 토요일에 건국대학교 민주광장에서 열린다. 올해 31회를 맞이한 반함은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하는 축제로 건대 수의대 베품 학생회와 반함준비위원회가 주최한다.
이번 반함 프로그램으로는 ▲케니크로스(참가자와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장애물 달리기) ▲도그 요가 ▲OX 퀴즈 등이 있다. 케니크로스와 도그 요가의 경우 사전 신청이 필요하다.
시간에 맞춰 진행되는 프로그램과 별도로 상시 진행되는 여러 부스도 있다. 목걸이 만들기, 노즈워크, 포토 콘테스트, 우리 아이 건강 퀴즈, 장난감 만들기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IVSA-KOHI(한국 원헬스 위원회)도 부스를 설치된다.
행사 참가 사전 신청 기간은 5월 16일 밤 10시까지이며, 1) https://goo.gl/VggsvU 링크 신청 2)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반함(@vanham)’ 친구 추가 후 문의 3) 행사 포스터 QR코드를 통한 신청 등 3가지 방법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신청시 8000원의 참가비가, 당일 신청시 10000원의 참가비가 필요하다. 참가자 선착순 500명에게는 무료로 사료를 제공한다.
행사장 내 목줄 착용은 필수이며 우천시에는 5월 22일 화요일에 사료나눔행사로 대체된다.
행사 소개 및 구체적인 타임테이블과 행사장 내부 약도 등은 페이스북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베품 학생회 페이지(https://www.facebook.com/kuvetmed) 또는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vanham051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현지 기자 chjvet1004@dailyv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