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치과·안과`,서울시수의사회 3차 연수교육 8월 12일 개최

1인 병원 실전 임상 시리즈 Season 2, 전문병원 의뢰케이스 3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_3rd svma edu1

치과, 안과 전문 동물병원 의뢰 케이스를 주제로 한 2018년 서울시수의사회 제3차 수의사연수교육이 8월 12일(일) 호텔리베라 베르사이유홀에서 개최된다.

오후 3시부터 9시 45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연수교육은 1인 병원 실전 임상 시리즈 Season 2 ‘일반병원에서 해결 할 수 있었던 전문병원 의뢰 케이스 3탄’으로 치과와 안과를 주제로 열린다.

서울시수의사외 측은 “전문병원과 일반병원으로 이원화되어가는 경향에 맞추어, 일반병원과 전문병원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임상 환경 조성을 목표로 진행되며, 일반병원에서의 전문 진료에 대한 팁과 레퍼 기준이 설명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춘근 원장(이비치 동물치과병원 원장, 사진 왼쪽)과 안재상 원장(청담 눈초롱 동물안과병원 원장, 사진 오른쪽)이 각각 치과와 안과분야 강사로 나선다.

2018_3rd svma edu2

동시에 제2홀(몽블랑 홀)에서는 3D 기술을 활용한 집도의의 시선을 주제로 한 특별 수술 영상이 공개된다.

한수 원장(한수 동물병원)이 진행한 입체감 있는 수술 영상(슬개골 탈구 2단계, 4단계 및 중성화 수술)을 시청할 기회가 참가자 모두에게 제공되는 것이다. 

이번 연수교육의 사전 예약기한은 8월 9일(목) 17:00까지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가신청은 서울시수의사회 홈페이지(클릭)에서 가능하다.

이번엔 `치과·안과`,서울시수의사회 3차 연수교육 8월 12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