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돈 농장의 회장염 관리 포인트 웨비나,7월 12일·8월 9일 개최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고상억 수의사 초청 웨비나 마련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7BI pig webinar

국내 양돈농장의 회장염 관리 포인트를 주제로 한 무료 웹세미나(웨비나)가 열린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이 주최하는 이번 웨비나는 7월 12일(금) 오전 10시 30분과 8월 9일(금) 오후 3시 30분에 걸쳐 방영된다.

웨비나에서는 우리나라 양돈농장에서의 회장염 발생 현황과 농장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회장염 관리 방안에 대한 내용이 다뤄진다.

1차 웨비나에서는 회장염의 특징과 국내 회장염의 역학이 집중 조명되며, 2차 웨비나에서는 현장 경험을 통한 효과적인 회장염 관리 방안이 소개된다.

이번 웨비나는 녹화방송이 아닌 라이브방송으로 진행되며, 실시간으로 질문을 할 수 있는 Q&A 세션이 마련되는 것이 큰 특징이다.

베링거인겔하임 측은 “양돈농장의 생산성을 저하시키는 요인은 여러 가지가 있으나, 그중에서도 소화기계 질병인 돼지증식성장병증(회장염)이 최근 집중 조명되고 있다”며 “돼지의 생산성을 감소시켜 농장의 막대한 손실을 주는 회장염은 예방과 치료가 가능한 세균성 질병”이라고 강조했다.

강사로 나서는 고상억 수의사(발라드동물병원장)은 현재 한국양돈수의사회 학술부회장으로 활동 중이다.

양돈농장 종사자와 수의사라면 누구나 이번 웨비나를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없으며, 웨비나 신청을 위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하다. 모바일로 시청할 때는 구글 크롬이나 사파리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한다.

웨비나 신청 페이지(클릭)

양돈 농장의 회장염 관리 포인트 웨비나,7월 12일·8월 9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