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심장학연구회·고양이수의사회 공동 컨퍼런스,11월 17일 개최

수의사만 신청 가능...연수교육 시간 5시간 인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1117ksfm&ksvc500_1

한국수의심장학연구회(KSVC)와 한국고양이수의사회(KSFM)가 공동으로 임상 심화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11월 17일(일) 건국대학교 산학협동관에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에는 수의사만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만 가능하다(현장접수 불가능).

컨퍼런스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이어진다.

충남대 수의대 서경원 교수, 건국대 수의대 윤학영 리더스동물병원장, 김대현 헬릭스 동물종양심장병원 심장혈관외과센터장, 김성수 VIP동물의료센터 원장, 한동현 (주)베테랑 임상연구소 대표, 오예인 수의사 등이 강사로 나선다.

이번 컨퍼런스를 후원하는 대만의 Hi-Q Marine Biotech의 특별 강의도 마련되어 있다.

20191117ksfm&ksvc1

▲ 신장질환 환자 대상 약물 사용 ▲ 심초음파 ▲ 소동물에서 심폐체외순환 및 개심술 ▲ 최신 심장병 환자 진단 기준 ▲고양이 비대성심근증 및 동맥혈전증 ▲ 암 진단 및 치료 등 강의 주제도 다양하다.

등록비는 2만원이며, 수의사만 등록 가능하다. 현장접수는 불가능하며, 수의대학생의 참여도 제한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점심식사, 10만원대의 제품이 증정되며, 수의사 연수교육 시간 5시간이 인정된다.

한국수의심장학연구회·한국고양이수의사회 측은 “교과서적인 이론 강의를 벗어나 각 주제별 최신 연구, 최신 치료의 흐름을 살펴볼 수 있는 다양한 강의들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 koreanvetcardiology@gmail.com

자세한 컨퍼런스 내용 확인(클릭)

컨퍼런스 참가 신청(클릭)



수의심장학연구회·고양이수의사회 공동 컨퍼런스,11월 17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