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에듀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운영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수의영상의학 베이직(상)’ 온라인과정에 대한 교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과정은 ‘근골격, 관절 질환, 척추질환, 호흡기 및 흉강 질환, 순환기 및 흉강 질환의 영상진단, 심장초음파 스캔 및 측정법(기본), 이첨판폐쇄부전증 환자에서 심장초음파 측정법 및 해석(기본)’ 총 6개 강의(VOD)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건국대 수의대 김재환 교수가 직접 선보이는 심장초음파 스캔 영상이 포함되어 있다. 11월 15일(일)까지 수강 신청 시 교재가 증정된다.(자세히 보기)
한편, 현재 베터플릭스에서는 김재환 교수의 영상의학과 베이직(하) 과정이 웨비나로 진행 중이다.
영상의학과 베이직 교육과정은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질환별·장기별로 강의가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케이스를 통해 쉽게 강의가 진행된다. 특별히, 일선 수의사들이 어려워하는 복부초음파 스캔법에 대해 김재환 교수가 노하우를 담아 직접 시연함으로써 영상진단학적 고민을 해소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는 이외에도 ‘수의안과 Advanced 수술교육’ 웨비나 과정, ‘수의마취실습 웨비나’, ‘응급중환자의학 웨비나’ 수강 신청이 진행 중이다. 현재 수의외과, 치과, 임상해부학, 마취세미나, 안과, 정형·신경외과 등 다양한 교육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