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퓨리나가 수의사와 수의대생을 위한 의미 있는 웨비나를 마련했다. 수의사로서 반려동물과 아이를 안전하고 행복하게 키우는 방법을 어떻게 알려줄 수 있는지 소개하는 웨비나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육아생활>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22일(금) 밤 9시 애니답(https://webinar.anidap.kr/)을 통해 방영된다. 1시간 30분 강의와 1시간가량의 실시간 질의응답이 이어질 예정이다.
강의는 곽지윤 수의사 맡았다. 서울대 수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대학원에서 안과/치과 석사를 마친 곽지윤 수의사는 반려동물/아동 부모교육전문가 과정(FPPE(Family Paws Parent Educator))을 수료한 전문가다.
지난해 경기도수의사회 송년학술대회에서 ‘반려동물과 아이가 함께하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주제로 강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강의를 주최한 퓨리나 측은 “반려동물을 키우던 반려인이 임신과 출산을 하면,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육아를 시작하게 된다”며 “이번 강의를 통해 내 아이의 네 발 달린 첫 친구를 만들어주는 방법, 반려동물과 아이를 안전하고 행복하게 키우는 방법을 수의사로서 어떻게 가이드해야 할지 알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네슬레퓨리나는 매월 수의사와 수의대생에게 도움이 되는 웨비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