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코리아가 2021년도 첫 번째 웨비나를 개최한다. 웨비나 주제는 ‘췌장염 관리’다.
2월 22일(월) 밤 9시에 개최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미국수의영양학전문의인 레베카 뮬리스(Rebecca Mullis) 수의사가 강사로 나선다. 레베카 뮬리스 수의사는 현재 힐스 학술부 부매니저이자 미국수의영양학회(American Academy of Veterinary Nutrition) 총무를 맡고 있다.
레베카 뮬리스 수의사는 이번 웨비나에서 ‘췌장염 환자의 관리 전략 – 췌장염 관리 무엇을 언제 먹여야 하는가?’를 주제로 개와 고양이 췌장염 환자와 복합질환이 있는 췌장염 환자에 대한 영양 관리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췌장염 환자가 빠르게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요소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것으로 보인다.
웨비나는 아이해듀를 통해 방영되면, 수의사와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번 웨비나에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와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트레블 파우치(40명)와 스타벅스 커피 쿠폰(200명)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힐스코리아 웨비나 페이지(클릭)나 힐스 벳 코리아 카카오톡 채널(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