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MRI·방사선치료 활용 등 에스동물영상센터 오픈 세미나 5월 1∼2일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지난 3월 2일 에스동물영상센터를 오픈한 울산에스동물메디컬센터가 영상센터 오픈을 기념한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5월 1~2일(토~일) 이틀간 inVETs를 통한 무료 웨비나로 진행된다. 수의사 및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5월 1일(토) 오전 10시부터 2일(일) 24시까지 원하는 시간에 접속해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에스동물영상센터 오픈 기념 세미나에서는 ▲소동물 임상에서 CT, MRI 활용(경상대 이희천 교수) ▲동물 종양 환자의 방사선 치료(경상대 황태성 교수) ▲MRI 검사 200% 활용하기 : 뇌척수액(CSF) 분석과 활용(경상대 송중현 박사) ▲인공관절 박고 뛰어보자 팔짝/인터락킹 네일 케이스 발표(정희준 원장)까지 4개의 강의가 진행된다.

울산동물메디컬센터 허찬 원장은 “동급 최고사양의 1.5T MRI와 16채널 CT를 도입했다”며 “CT와 MRI, 방사선치료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많은 선생님께 정보를 제공하고자 무료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수의사를 위한 이러닝 솔루션 inVETs 홈페이지(http://www.invets.net/web/128)에서 확인할 수 있다.

CT·MRI·방사선치료 활용 등 에스동물영상센터 오픈 세미나 5월 1∼2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