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 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고양이 진료 패키지 ‘슬기로운 묘생활’을 선보인다.
‘슬기로운 묘생활’은 베터플릭스에서 인기 있는 고양이 진료 강의를 묶어 8개 강의로 재구성한 패키지 상품으로, 정가 대비 3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반려묘 시장은 계속해서 증가 추세다. 베터플릭스에도 고양이 진료 과정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고양이 진료 패키지 상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어 “고양이 진료에 관심 있는 수의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슬기로운 묘생활은 베터플릭스 내 고양이 인기 강좌를 재구성한 만큼 여러 강사진을 만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1~5강은 김미령 원장(現 이승진동물의료센터 마이캣클리닉 원장)이 강의하며, 6강은 김재환 교수(現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영상진단과 교수), 7~8강은 조윤주 교수(現 서정대학교 교수, 경기도 동물복지위원) & 김경희 원장(現 경인동물의료센터 원장,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겸임교수)이 맡았다.
슬기로운 묘생활 강의는 ▲1강 고양이 친화 동물병원과 마법의 핸들링, ▲2강 고양이 하부요로기증후군, ▲3강 고양이 소화기 질병, ▲4강 고양이 감염성, ▲5강 노령 고양이의 검진과 주요 질병, ▲6강 고양이 질환의 영상진단, ▲7강 암컷 자묘의 중성화수술, ▲8강. 암컷 고양이 HQHV 중성화수술 총 8개 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슬기로운 묘생활은 1월 11일까지만 판매되며,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수강 신청할 수 있다. 구매한 강의는 구매 기간 내에 배수 제한 없이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