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수요일은 수술 영상’ 베터플릭스 Surgery 영상 공개 이벤트
6월 15일부터 8월 24일까지 11주간 매주 수요일에 영상 5개씩 공개
메디컬 에듀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Surgery 영상 공개 EVEN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베터플릭스가 제작한 다양한 수술 영상을 매주 수요일에 공개하는 이벤트다. 베터플릭스의 3D 수술 영상은 생생한 수술 장면 확인이 가능해 수의사들의 만족도가 높다.
수술 영상에 갈증이 있었던 수의사들을 위해 맛보기 수술 영상이 매주 공개되는데, 수술 영상이 20분 이상일 경우 최대 10분, 영상이 20분 이하일 경우 전체 영상의 ½이 제공된다.
6월 15일(수)부터 8월 24일(수)까지 11주간 매주 수요일에 5개 수술 영상이 공개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11주 동안 매주 공개되는 전체 수술명을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되지 않은 나머지 수술 부분, 술전/술후 이론은 강좌 상세 페이지 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첫 번째로 6월 15일 ▲탐색적 개복술 : 개복 ▲탐색적 개복술 : 폐복 ▲넙다리뼈머리와 목 절제술(FHNO) ▲내측 슬개골 탈구 수복(MPLR) ▲앞십자인대 단열-가쪽종자뼈-정강뼈 봉합(LFTS) 5개 영상이 공개됐다.
매주 공개되는 수술 영상을 5개 이상 수강 신청하면 외과/정형신경외과 VOD 강의 25% 할인권이 지급되고, 30개 이상 수강 신청을 하면 원하는 외과/정형신경외과 VOD가 제공된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베터플릭스의 고퀄리티 수술 영상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수술 영상을 제작하고 핸즈온 실습도 진행해 수의사들의 수술 교육에 더욱 기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