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F 백신 개발과 국내외 현황은? 케어사이드 LDB세미나, 7월 8일 개최
스페인 국립연구소 욜란다 레비야 박사 강연 등 마련...7월 1일까지 등록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최근 베트남이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백신을 개발했다고 밝힌 가운데, 국내 기업의 백신 개발 현황이 공유된다.
(주)케어사이드(대표 유영국)가 7월 8일(금)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백신 개발과 국내외 현황’을 주제로 ‘2022 LDB세미나’를 개최하는 것이다(Livestock Diseases & Biotechnology).
케어사이드는 CBMSO-CSIC(스페인 국립연구소)의 Yolanda Revilla(욜란다 레비야) 박사팀과 아프리카돼지열병 백신 공동연구를 공식화했다.
이번 2022년 LDB세미나에서는 ASF의 발생 현황과 케어사이드가 준비 중인 ASF 백신 및 사업화 계획이 소개될 예정이다. 패널 토론도 마련되어 있다.
세미나는 7월 8일(금) 오후 2시 30분부터 6시까지 더케이호텔 서울에서 진행된다. 세미나는 사전접수를 해야만 참석할 수 있다. 사전접수 기간은 7월 1일(금)까지다.
케어사이드 담당자는 “이번 세미나가 방역 및 축산 분야 전문가, 관계자들의 유익한 정보공유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 : 031-785-1451 / pr@careside.co.kr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