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건국대 윤헌영 교수 오프라인 외과 특강 진행
11월 3일, 10일, 17일 목요일 총 3회 진행...얼리버드 최대 25% 할인
데일리벳 관리자
0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건국대 수의대 윤헌영 교수(건국대 동물병원장)와 함께 외과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3회로 구성된 이번 외과 특강은 ▲위 절개술·장절개술 ▲유문성형술 ▲장문합술·장생검을 다루며, 11월 3일(목), 10일(목), 17일(목) 저녁 8시 건국대 수의외과학교실에서 진행된다.
3회 특강 중 원하는 강의만 골라서 수강 신청할 수도 있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오프라인 세미나가 드물었던 상황에서 오프라인 외과 세미나가 개최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베터플릭스 측은 “기본적인 술전, 술후 이론 강의를 통해 수술에 대한 기본 개념 정리는 물론 술후 관리 및 부작용에 대한 내용을 배울 수 있으며, 3D 영상을 이용한 수술시연을 통해 선명하고 깊이감 있는 영상으로 생동감 있게 학습할 수 있다. 궁금한 점은 현장에서 직접 바로 물어볼 수 있고, 사전 질문을 등록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10월 16일까지 과정을 신청하면 최대 25% 할인된다(얼리버드).
한편, 베터플릭스는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회원 가입 시 추천인 아이디를 기입하면 10만원 쿠폰을 지급하고, 구매했을 경우 그 금액만큼 추가 쿠폰도 제공된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