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토퀴놀 ‘개·고양이 귀 질병 완벽 이해하기’ 웨비나 9월 6일 개최
박희명 교수 초청 베토퀴놀코리아 웨비나...올해 마지막 웨비나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지난 5월과 7월 각각 만성신장질환(제주대 송우진 교수), 행동문제(하이반려동물행동클리닉 이우장 원장)를 주제로 1, 2차 웨비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베토퀴놀코리아가 올해 마지막 웨비나를 준비했다.
2023년 제3차 베토퀴놀 웨비나는 ‘개와 고양이 귀 질병 완벽 이해하기’를 주제로 9월 6일(수) 밤 9시에 진행된다. 박희명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교수가 강사로 나선다.
박희명 교수는 이번 웨비나에서 ▲귀 질병 발생 기전 및 해부학적 구조의 이해 ▲귀 질병 재발 및 치료 실패의 이유 ▲적절한 귀 질병 치료를 위한 포뮬러와 귀 세척 방법 ▲귀 질병 발생 예방을 위한 장기적인 관리 방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베토퀴놀코리아가 진행하는 이번 웨비나는 수의사,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웨비나 시청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사람 중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이 증정된다.
베토퀴놀코리아 측은 “반려동물의 귀 질병은 가장 흔히 동물병원에 내원하는 질병으로 재발과 재감염이 반복된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귀 질병을 체계적이고 통합적으로 이해하길 바란다”며 올해 마지막 웨비나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이번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가 신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