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 개원의 A to Z, 제1회 마이벳 개원 세미나 4월말 개최
세무, 노무부터 의료장비 비교까지...4월 25일, 27일 2번 진행
개원 예정 수의사 및 개원 초기 동물병원 원장을 위한 제1회 마이벳 개원세미나가 열린다.
이번 마이벳 개원 세미나는 ‘개원 시 필요한 의료장비, 차트, 의약품 등 동물병원의 필수요소부터 세무, 노무, 컨설팅을 한 곳에서 올인원으로 준비한다’를 컨셉으로 기획됐다.
▲신규 개원 세무 프로세스 및 다양한 절세 방법 ▲동물병원 노무 프로세스(구인부터 퇴사까지) ▲동물병원 전자차트 및 의료장비에 대한 전문적인 강의가 마련되어 있다.
다년간 동물병원 세무업무를 진행 중인 이영훈 회계사(유원세무회계), 동물병원 전문 프리미엄 컨설턴트 김슬기 지점장(노무법인 명가)이 강사로 나서 기본적인 세무 및 노무 정보는 물론, 정부 지원금 제도 활용법과 고객과의 분쟁 해결방안까지 소개한다.
또한, JPI헬스케어, GE동우메디칼, 아이센스, 세아메디칼, 머다, 아이메디컴 등 동물병원에 의료기기를 유통하는 다양한 의료장비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의료기기를 소개한다. 개원 시 장비 마련에 고민이 많은 수의사에게 ‘한 번에 다양한 의료기기를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제1회 마이벳 동물병원 개원세미나는 4월 25일(목), 4월 27일(토) 2회 진행된다(같은 내용으로 2번 진행). 세미나 장소는 신영빌딩 4층(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731)이며, 25일(목)에는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27일(토)에는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이어진다.
참석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되고, 에어팟3세대 등 경품추첨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현장 계약 시 특별 프로모션도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공식 신청 링크를 이용하거나 담당자(010-9955-1104)에게 직접 연락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