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동물병원 운영·홍보 및 개원 전략 웨비나 30일 개최
클라우드 동물병원 전자차트 플러스벳 개발사 벳칭, 수의사 위해 웹 세미나 마련
클라우드 동물병원 진료차트 플러스벳이 동물병원 개원을 앞둔 수의사들을 위해 ‘효과적인 동물병원 운영·홍보 및 개원 전략’ 온디맨드 웹 세미나(웨비나)를 개최한다.
웨비나는 5월 30일(목) 오후 8시에 진행되며, 임상수의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웨비나는 두 가지 핵심 세션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세션은 비엔동물전문의료센터의 여승학 경영기획원장이 동물병원의 효과적인 홍보 및 운영 전략을 공유한다. 특히, 디지털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 활용 방법을 중심으로 병원을 브랜드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현대적 접근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은 (주)슬기로운 병원생활의 김수영 컨설턴트가 MSO 법인 설립과 병원 확장, 프로세스 개선에 관한 전문 컨설팅을 소개한다. 또한, 병원 경영의 최적화를 위한 구조적 접근과 전략적 프로세스 개선 방법에 대한 인사이트도 공유할 계획이다.
플러스벳 개발사 벳칭의 김평섭 대표는 “개원과 더불어 기존 동물병원의 운영 효율화에 관한 노하우를 제시하기 위해 웨비나를 마련했다”며 “성공적인 개원과 지속 가능한 홍보 전략을 위한 실질적인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웨비나는 플러스벳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플러스벳은 기존 동물병원의 기록 보관 방식이 가진 한계를 넘어서, 병원 운영의 예약부터 접수, 진료, 관리, 마케팅까지 통합 자동화 시스템을 제공한다. 인공지능을 활용해 24시간 운영되는 콜센터, QR 코드를 통한 빠른 접수, 신속한 진료 의뢰 프로세스, 맞춤형 알림 서비스 등 혁신적인 기능들로 동물병원의 효율성을 대폭 향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