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학술레터 구독자 1천명 돌파…월 1회→3회로 발행 확대
벳아너스 학술위원회, V-학술레터 기존 월 1회에서 월 3회로 발행 확대 결정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30
믿을 수 있는 동물병원그룹 ‘벳아너스’가 발행하는 뉴스레터 콘텐츠인 <월간 V-학술레터>의 발행 횟수가 확대된다.
벳아너스 학술위원회는 <V-학술레터> 구독자 1,000명 돌파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2025년부터 발행 횟수를 기존 월 1회에서 월 3회로 확대하여 더욱 다채롭고 심도 있는 학술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화요일에는 “학술 세미나 일정과 정보”가 발송되고, 두 번째 화요일에는 “전 세계 주요 수의학 신규 논문 리스트”가 제공되며, 세 번째 화요일에는 벳아너스 회원 병원 소속 수의사의 “임상 적용 관점에서 바라본 심도 있는 수의학 논문 리뷰”가 발송될 예정이다.
벳아너스 학술위원회 이태호 위원장(스마트동물병원 신사본원)은 “기존 V-학술레터는 양적인 정보를 잘 정리해서 보내드렸다면, 2025년부터는 질적으로도 훌륭한 정보까지 전달해 더 많은 수의사 및 수의대생에게 도움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리뉴얼 된 <V-학술레터>는 오는 1월 7일 화요일부터 발송될 예정이다. 누구나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