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4월 치과·복부초음파 실습 진행..합법적 카데바 이용

노현우 원장 지도 치과 실습 4월 6일, 윤학영 교수 지도 복부초음파 실습 4월 27일 개최


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가 4월 치과, 복부초음파 실습교육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안양이룸동물병원 노현우 원장이 지도하는 치과 실습이 4월 6일(일), 윤학영 교수가 지도하는 복부초음파 실습이 4월 27일(일)에 열린다.

치과실습은 치과 방사선, 발치, 스케일링 실습을 해볼 수 있다. 복부초음파는 간·비장·신장·부신·난소·자궁·방광·전립선·요도·췌장·위장관·림프절 스캔을 배운다.

2개의 실습 모두 소수정예 과정으로 각각 12명만 모집하며, IACUC(동물실험윤리위원회) 승인을 받은 합법적인 실습견 및 카데바로 진행된다.

치과실습 시 덴탈머신은 와이덴, 엑스레이는 우리엔의 지원으로 진행되며, 복부초음파 실습교육 시 초음파 기기는 삼성메디슨의 대리점인 진메디칼이 지원한다.

베터플릭스의 다양한 실습은 지금까지 23회 동안 230여 명의 수의사와 수의대생들이 수강했다. 수강자들은 실습에 대해 “실습 환경이 매우 쾌적했다”, “밀도 있는 실습 강의의 구성이 좋았다”, “실습 시간이 짧지 않아 좋았고, 긴 시간 동안 집중력 있게 배울 수 있었다”, “교수님과 인스트럭터들이 실습 내내 밀착 지도해 주신 점이 좋았다”, “자유로운 질의응답과 즉각적인 실습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등의 후기를 통해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

베터플릭스의 오프라인 실습은 인천 송도에 있는 수의사 임상실습교육 트레이닝센터 ‘VGTC(Veterflix Global Training Center)’에서 진행된다. 소수정예로 이루어지는 만큼 대표 강사와 인스트럭터의 피드백을 즉각적으로 받을 수 있고, 실제와 유사한 환경에서 실습해 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실습 신청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4월 치과·복부초음파 실습 진행..합법적 카데바 이용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