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의종양의학연구회 정회원 모집…수의사·수의대생 대상
3월 31일까지 모집...웨비나 및 컨퍼런스 무료 등록 혜택

한국수의종양의학연구회(KVOS, 회장 서경원)가 2025년 정회원 모집을 시작했다.
지난 2022년 창립한 수의종양의학연구회는 종양 분야에 관심을 가진 많은 수의사들이 모여 연구하고 정보를 공유하며 종양 질환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다.
2025년 정회원 모집 기간은 3월 1일(토)부터 3월 31일(월)까지다. 수의사, 수의대생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회원 기간은 2025년 4월 1일부터 2026년 3월 31일까지 1년이다. 수의사, 대학원생, 대학생에 따라 연회비는 차등 적용된다.
한국수의종양의학연구회 정회원이 되면, 정회원 인증서와 병원 부착용 인증 스티커가 발급되고, 연구회 주관 웨비나와 오프라인 컨퍼런스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동물병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종양 가이드북과 수의 종양 관련 케이스 공유가 이뤄지는 커뮤니케이션 그룹에 참여할 수 있다.
한국수의종양의학연구회는 4월 5일(토)부터 4월 13일(일)까지 인벳츠를 통해 ‘Tumors of the Endocrine System’ 주제의 웨비나를 송출하며, 오는 9월 오프라인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수의종양의학연구회 측은 “각 분야 전문가들과 암질환 정복을 위해 같이 고민하고, 같은 마음을 가진 국내 임상수의사 선생님들과 함께 성장하고 함께 고민하는 연구회가 되겠다”며 “2025년 한 해 동안 연구회와 함께 성장할 정회원을 모집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연구회 정회원 가입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수의종양의학연구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