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의영상의학연구회 KSVMI,4월 4일 학술대회 열어
4월 4일 제6회 총회 및 학술대회 개최, 3월 27일까지 사전 참가 신청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한국수의영상의학연구회(KSVMI, 이하 연구회)가 4월 4일(토)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스코필드홀에서 제6회 총회 및 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전 9시부터 개최되는 이번 학술대회는 서울대 수의대 김용백 교수의 ‘장기별 결절성 병변의 감별진단과 병리학적 특징’ 공통 강연 및 특이 증례 토의, 연제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3월 27일까지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사전 등록비는 학부생 2만원, 회원 및 임상수의사 5만원이다.
연구회는 ▲수의방사선과학 및 관련 수의학 분야에 관한 학술교류 ▲연구발표 ▲교육 및 회원 간의 긴밀한 유대관계를 통한 수의영상의학 분야 발전을 촉진하고자 2008년 2월 창립해 활동 중이다.
연구회 측은 “한국수의영상의학연구회가 오는 4월 4일 제6회 총회 및 학술대회를 개최한다”며 “연구회의 학술대회는 국내 수의영상의학의 전문성을 높이고, 수의영상의학에 대한 대학병원과 임상수의사 간의 소통의 장을 넓히고자 매년 개최되고 있다. 관심있는 전국 수의학과 학생 및 임상수의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학술대회 일정 및 참가 신청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가능하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