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 코리아,학술 저널 FOCUS 한글 번역판 제공 시작

'지식 공유'라는 로얄캐닌 핵심가지 실현 위한 노력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royalcanin focus2
로얄캐닌 코리아(대표이사 박성준)가 국내 수의사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프랑스 본사 연구소에서 발행하는 FOCUS를 올해부터 한글판으로 번역하여 제공한다. FOCUS는 반려견과 반려묘에 대해 반세기 동안 노력해 온 로얄캐닌의 과학적 지식을 수의사들과 공유하는 저널로 1년에 3번 발행된다.

로얄캐닌은 1968년 프랑스 수의사 ‘장 카타리’가 설립한 회사로 반려견과 반려묘에 대해서만큼은 전 세계에서 최고로 잘 아는 과학에 기반한 펫푸드 기업이 되는 것을 핵심 정신으로 삼고 있으며, ‘지식 공유’를 중요한 철학으로 여긴다.

이번 FOCUS(포커스) 한글 번역판 제공은 ‘지식 공유’라는 로얄캐닌의 철학이 잘 드러난 방침이라는 평이다.

박성준 로얄캐닌코리아 대표이사는 “반려견과 반려묘들에게 더 나은 세상을 선사하고자 하는 로얄캐닌의 비전은, 자체적인 연구 뿐 아니라 저희가 매일 만나는 수의사 분들의 조언과 격려를 통해 지난 반세기 동안 탄탄하게 구축되어 왔다”며 “앞으로 포커스 한글판에서는 개와 고양이의 각종 질환에 대한 스터디와 함께 다른 나라 수의학계에서는 어떻게 접근하고 있는지 최신 정보들을 자세히 접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국내에 계신 수의사 선생님들께서 좀 더 편리하게 지식을 접하시고 진료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저희의 노력을 담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 첫 번째 포커스는 5월 초에 배포될 예정이다. 포커스 저널을 받아보길 원하는 동물병원은 담당 영업 사원에게 요청하면 된다.

로얄캐닌 코리아,학술 저널 FOCUS 한글 번역판 제공 시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