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5일(일) 건국대학교 산학협동관에서 세미나 및 실습 개최
한국수의외과학회(회장 권오경)가 AOVET KOREA 창립 기념 세미나 및 골절 처치 기본 실습을 개최한다.
한국수의외과학회 측은 "AOVET KOREA의 창립을 기념해 25일(일) 건국대학교 산학협동관 및 수의과대학 실습실에서 `창립기념 세미나 및 골절 처치 기본 실습`을 개최하고자 하오니 회원여러분들의 많은 참석을 바란다"고 밝혔다.
세미나의 주요 일정은 다음과 같다.
세미나 및 골절 처치 기본 실습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한국수의외과학회 홈페이지(Kvsweb.org)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AOVET은 AO Foundation의 수의파트이며, AO Foundation은 독일어 Arbeitsgemeinschaft fur Osteosynthesefragen의 줄임말로써 "내고정 연구를 위한 모임"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영어로는 ASIF(Association for the Study of Internal Fixation)라고 불린다.
AO는 골절과 근골격계의 장애를 치료하는 외과의사들의 비영리 연구단체로, 현재 100개국 이상의 10,000명이 넘는 의사·연구원들이 소속되어 있으며, AOVET, AOTRAUMA, AOSPINE, AOCMF 등 4개 파트로 구성되어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