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수의약품 ‘반려동물과 행복한 추억’ 어린이 미술대회 연다
창립 50주년 기념 ‘G&Pet 어린이 미술대회’..응모작마다 유기동물보호센터 후원도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0
녹십자수의약품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제1회 G&Pet 어린이 미술대회는 ‘반려동물과 행복한 추억’을 주제로 진행된다. 전국 초등학교 재학 및 동연령대의 어린이(8~13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미술대회는 ‘Better life with healthy animals’라는 슬로건으로 어린이들에게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하는 건강한 삶의 행복을 일깨우기 위해 마련됐다.
대회 취지에 따라 응모작품당 1천원의 후원금을 모아 유기동물보호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시상은 저학년부(초1~3)와 고학년부(초4~6)으로 나누어 시상한다. 5월 10일까지 우편을 통해 작품을 접수해 5월 18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녹십자수의약품은 반려동물을 위한 백신, 항생제, 진통제 등 다양한 의약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동물 건강과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제1회 G&Pet 어린이 미술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녹십자수의약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