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없는 수의사회 임시총회 개최…김재영 대표 연임 의결

2기 임원진 선출...대표·감사·이사진 모두 연임


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21년 3월 열린 국경없는수의사회 창립총회에서 김재영 대표

생명존중 사회를 위해 수의학적 의료 활동을 펼치며 동물보호복지 정책을 제안하는 비영리 민간단체 (사)국경없는수의사회(VWB, 대표 김재영)가 2기 임원진을 선출했다.

국경없는 수의사회는 14일(일) 오후 2시 임시총회를 열고 ▲2기 대표 선출의 건 ▲2기 감사 선출의 건 ▲2기 이사 인준의 건을 논의·의결했다.

그 결과 1기 임원진의 연임이 확정됐다(대표 김재영, 이사 이인형·김문석, 감사 주성일).

김재영 대표를 비롯한 1기 임원진은 지난 2021년 3월 28일 열린 국경없는 수의사회 창립총회에서 초대 임원진으로 선출됐으며, 3년의 임기 동안 국경없는 수의사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3년간 국내 사설보호소(민간동물보호시설) 동물의료봉사는 물론, 마당개 중성화 프로젝트, 국회 심포지엄, 베트남 및 라오스 해외동물의료봉사, 마라톤 대회 참가 및 사료 후원(유기동물 사료기부 RUN) 등의 활동을 펼쳤으며, 의료 차량 마련과 해외지부 설립이라는 성과도 거뒀다.

연임이 확정된 2기 임원진은 앞으로 3년간 국경없는 수의사회를 더 이끌게 된다.

한편, 국경없는수의사회는 오는 8월 전국 10개 수의대생을 위한 B-캠프를 개최하고, 10월 라오스에서 해외동물의료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국경없는 수의사회 임시총회 개최…김재영 대표 연임 의결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