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나누미,유기동물 사료·용품 기부 전국 투어 진행

공연 수익금 및 후원사 협찬 받아 전국 10여개 사설보호소에 사료·용품 기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maumi

마음나누미(http://www.maumi.org)가 지난 달 말부터 전국 유기견 보호소 10여곳을 방문하여 사료 및 용품을 기부하고 있다.

마음나누미는 유기견 보호소 봉사,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개최, 콘서트·공연 등 문화컨텐츠와 접목한 동물보호 활동을 펼치는 단체다.

‘제1회 마음나누미 유기동물 사료 및 용품 전국 기부 투어’로 이름 지어진 이번 행사는 추운 겨울을 맞아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유기견 보호소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마음나누미는 지난해 11월 30일 개최한 ‘토니 탤벗과 함께하는 함께해줘 고마워요 콘서트’ 수익금과 한국마즈, 제일사료, 내추럴발란스, 더키코, 고양이왕국, 올라펫 등의 후원을 받아 기부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maumi_feed_donation

전국 기부 투어라는 이름 답게 나주(천사의 집), 순천(다락방고양이, 순천만보호소), 통영(펫마미), 창원(행복의 집, 창원보호소), 함안(함안군보호소), 대구(팔공산), 아산(아롱이네), 일산(천사들의 보금자리, 콩할매), 서울(동대문 안진맘, 소원이네), 경기도 광주(달이훈련소), 남양주(마석보호소), 경기도(강촌보호소), 원주(지국화맘), 이천(임격묵보호소) 등 전국 각 지역의 유기견 보호소를 방문했다.

마음나누미 측은 “앞으로도 보호받지 못하는 유기동물에 대한 사랑을 바탕으로, 매년 버려지는 12만 마리의 유기동물에게 새 생명을 주는 좋은 보호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마음나누미,유기동물 사료·용품 기부 전국 투어 진행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