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펫·대주산업·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유기동물 사료 1톤 기부
올라펫 행복한기부PLAN 통해 8월 동안 모금..순천 소재 대한동물사랑협회에 기부
등록 2016.08.11 15:31:04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0
반려동물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 올라펫(Hola pet)이 사료기업 대주산업, 제4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와 함께 유기동물 사료를 기부한다.
이들은 10일 순천시 조례호수공원에서 공동기자회견을 열고 “9월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1톤을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기부할 사료는 올라펫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의 ‘행복한 기부 PLAN’으로 모금한다. 올라펫 어플리케이션 사용자들이 하루 한 번씩 클릭하여 기부 사료를 적립하는 서비스다.
기부사료는 반려동물사료 제조업체 대주산업이 후원한다. 8월 한 달간 적립된 사료를 순천에 위치한 유기동물 후원단체 ‘대한동물사랑협회’에 전달할 계획이다.
10일 기자회견에 참여한 조충훈 순천시장과 김창종 대주산업 대표, 정진만 올라펫 대표, 이은주 대한동물사랑협회 대표는 함께 사료전달 협약을 공표하고 관심 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방송인 안혜경씨의 사회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는 이번 협약 외에도 제4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배우 심형탁, 방송인 다나를 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About Animal: 당신과 동물, 우리들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9월 3일부터 7일까지 순천만국가정원에서 열릴 영화제에서도 행복한기부PLAN 참여 등 다양한 이벤트가 병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