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수의사회,코로나19 극복 성금 1천만원 기부

수의사단체 코로나19 극복 성금 지원 계속 이어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200407chungbuk_donation

충청북도수의사회(회장 이승근, 사진 왼쪽 첫번째)가 충청북도에 코로나19 위기 극복 성금 1천만원을 기부했다.

이승근 충북수의사회장과 관계자들은 지난 7일 충북도청을 찾아 이시종 도지사(사진 왼쪽 두 번째)와 김경배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 회장(사진 오른쪽 두 번째)에게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충북 도내 취약계층과 지역주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승근 충북수의사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며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성금을 내 주셔서 감사하다”며 “지역사회 모두가 합심하고 코로나19가 조기에 종식될 수 있도록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이에 앞서 이승근 충북수의사회장은 지난 3일 충북 서원구청에 개인적으로 코로나19 극복 성금 500만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한편, 코로나19 발생 이후 경상북도수의사회, 밀양시수의사회, 태안군수의사회, 울산시수의사회, 경주시수의사회, 상주시수의사회, 충청남도수의사회, 청주시동물병원협회가 지역에 코로나19 극복 성금을 기부하고, 대한수의사회가 성금 모금을 하는 등 수의계의 후원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충북수의사회,코로나19 극복 성금 1천만원 기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