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수의사회, 지역사회 위해 2500만원 기탁
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금 1000만원, 경주시에 이웃돕기 성금 1500만원 전달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경주시수의사회(회장 김영우)가 26일 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금 1천만 원, 경주시에 희망 2022 나눔 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1천 5백만 원을 기탁했다.
기탁된 성금과 장학금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이웃과 인재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경주시는 “경주시수의사회는 축산농가의 가축전염병 예방과 방역사업을 전개해 경주시 축산업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으며, 매년 이웃돕기 성금과 장학금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환원과 나눔 활동에도 꾸준한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영우 경주시수의사회장은 “가축방역 활동에 참여한 인건비, 활동비로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 출신 학생들을 위한 장학사업과 지역의 교육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자 기탁하게 됐다”며 “뜻을 함께해준 회원들의 따뜻한 정성이 지역 이웃과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학회 이사장(경주시장)은 “자라나는 학생들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행을 베풀어준 경주시수의사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관심과 많은 성원을 보내줄 것”을 당부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