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수의사회(회장 이성식)가 홍보분과위원회를 발족시켰다.
위원장에는 김영철 경기도수의사회 부회장이 선출됐으며, 송민형 고려동물병원장, 정승재 소하동물병원장, 이학범 데일리벳 대표가 홍보분과위원으로 참여했다. 수의사회 회원은 아니지만 서영택 엔비즈 대표이사 역시 고문형식으로 참여했다.
경기도수의사회 홍보분과위원회는 17일(목) 첫 모임을 갖고 경기도수의사회의 위상을 드높이기 위하여 회원들의 화합과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이를 바탕으로 회의 역량을 극대화하여 보다 발전된 수의사회를 만들기로 결의했다.
위원회는 이날 ▲경기도수의사회 홈페이지 리뉴얼 ▲경기도수의사회 비전·목표가 담긴 슬로건 공모 ▲동물병원에 필요한 홍보물 제작·배포 등의 향후 계획을 결정했다.
경기도수의사회 측은 "홍보분과위원회는 향후 지속적으로 회의를 하며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회의 발전을 위해 좋은 의견이 있는 회원분은 주저말고 홈페이지나 유선을 통해 수의사회로 알려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경기도수의사회는 총무분과위원회(위원장 송치용), 권익옹호분과위원회(위원장 김시영), 임상학술분과위원회(위원장 윤원경), 동물방역분과위원회(위원장 노기완), 공중위생 및 환경분과위원회(위원장 조현호), 홍보분과위원회(위원장 김영철), 동물복지분과위원회(위원장 한병진) 등 7개 분과위원회를 운영 중이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