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FM,정회원에 영남컨퍼런스 참가비 전체 지원
7월 열린강의도 영남컨퍼런스에서 진행
등록 2014.06.18 16:56:36
박종영 기자 penditis@dailyvet.co.kr
0
한국고양이수의사회(회장 김재영, KSFM)의 7월 열린강의가 영남수의컨퍼런스에서 개최된다.
KSFM 측은 “7월 열린강의는 영남컨퍼런스와 함께 하게 되었다”며 “또한, KSFM 정회원들에게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자, 영남컨퍼런스에 참가하는 정회원 분들의 참가비 전체를 KSFM에서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KSFM은 정회원의 혜택을 늘리고자 지난 5월부터 정회원 대상 ‘무료’ 열린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창백 교수(5월)와 이승진 원장·김미령 부원장(6월)의 열린강의를 개최한 바 있다.
영남컨퍼런스에서 개최될 이번 7월 열린강의는 ▲고양이친화병원 ▲FIP ▲톡소플라즈마 ▲바이러스 등 4개의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서강문 교수(고양이 안과, 9월) 열린강의, 추계컨퍼런스(10월), 최지혜 교수(고양이 영상진단, 11월) 열린강의가 준비된다.
KSFM 정회원 중 영남컨퍼런스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25일(수)까지 아래 양식을 통해 참가신청을 해야 ‘무료 등록’의 혜택을 볼 수 있다. 해운대센텀호텔 또한 예약가능하다(KSFM 정회원 영남컨퍼런스 참가신청 바로가기(클릭)).
한편, 제5회 영남수의컨퍼런스는 7월 12일(토)~13일(일) 이틀간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