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와 소통하기 위한` 경기도수의사회 `컨퍼런스 개최결과 보고회`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gvma_20151124
경기도수의사회가 지난 10월 18일 개최한 ‘2015 경기도수의사의날 및 컨퍼런스 개최결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업체에게 참가인원, 예산, 회계결과까지 투명하게 공개하고 업체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자리였다.

경기도수의사회 측에서는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장, 김영철 부회장, 전병준 감사가 참석했으며, 업체 측에서는 윤성창 내추럴발란스코리아 부사장을 비롯해, 로얄캐닌코리아, 메리알코리아, 바이오노트, 성보사이언스 등 10여개 업체가 참여했다.

김영철 부회장은 “그 동안 수의계가 업체에게 형식적인 찬조를 받고 늘 부탁만 하여 미안한 마음이었다”며 “오늘 보고회는 컨퍼런스가 어떻게 진행됐는지 업체에게 사실 그대로 투명하게 공개하고, 업체의 애로사항을 듣는 자리이니 만큼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달라”고 말했다.

이어 참가인원, 회계결과를 설명하고 수의사회 자체 평가회에서 지적된 사항과 미흡한 점을 업체에게 밝히고 미안함을 전했다.

참가한 업체들은 “참가한 수의사들이 반드시 업체 부스에 들러서 제품 홍보를 들을 수 있게 했으면 좋겠다”, “소동물 수의사와 대동물 수의사의 구분이 명확했으면 좋겠다”, “소비자 행사와 겹쳐 혼선이 있어 아쉬웠다”, “다른 컨퍼런스와 날짜가 겹쳐 업체의 부담이 컸다”, “부스설치 장소와 학회 강의 장소가 더 가까워야했다” 등 다양하고 구체적인 의견을 제시했다.

하지만 참가한 대부분의 업체 관계자들이 “이처럼 수의사회에서 식사를 제공하면서 컨퍼런스 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업체의 의견을 청취하는 자리가 처음”이라며 “경기도수의사회 측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입을 모았다.

이성식 회장은 “오늘 보고회에 참석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업체의 의견을 반영하여 진정으로 수의사회와 업체가 함께 상생하는 방안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업체와 소통하기 위한` 경기도수의사회 `컨퍼런스 개최결과 보고회`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