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전국 수의사 당구대회 개최‥박시열 수의사 우승

패자전, 뱅킹대항전 등 다양한 이벤트..대회 잔여기금 수의권 위해 기부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60403 biliard2

임상수의사들이 모여 당구 실력을 겨루고 친목을 다지는 전국 수의사 3쿠션 당구대회가 올해로 2회째를 맞이했다.

임상수의사 당구동호회인 ‘당구를 사랑하는 수의사들(당사수)’가 개최한 이번 대회는 3일 서울 서초구 강남당구클럽에서 개최됐다.

서울시수의사회, 포베츠, 벨벳코리아, 메리알, 브이에스팜, ANF가 당구클럽대관료, 식비, 입상자 상품 등을 후원한 이번 대회에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국에서 모인 수의사 22명이 참가했다.

2인 1조 스카치더블로 치러졌던 지난해와는 달리 올해 대회는 캐롬 3쿠션(중대) 개인전 토너먼트로 진행됐다. 우승은 박시열 수의사가 차지했다.

당사수는 대회 탈락자들이 끝까지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패자전 토너먼트, 뱅킹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지난 대회 우승멤버였던 이정로 도곡동물병원장은 아쉽게 2연패에는 실패했지만, 패자전 1위를 차지해 실력자임을 입증했다. 대회 수상자를 제외한 전원이 참가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뱅킹이벤트에서는 8기 공중방역수의사로 복무 중인 강준영 수의사가 우승했다.

160403 biliard1
대회우승을 차지한 박시열 수의사(왼쪽)

당사수 최치봉 회장은 “서울시수의사회를 비롯한 많은 기업이 대회를 후원해주신 덕분에 남은 소정의 대회비는 수의권 활동을 위해 임상수의사 커뮤니티 ‘대한민국수의사(DVM)’에 기부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전국 당구인구는 1,200만, 동호인이 500만에 이를 정도로 당구는 제2의 중흥기를 맞이하고 있다”며 “당사수는 임상수의사들이 모여 부담 없이 당구를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친목모임”이라고 덧붙였다.

당사수는 서울 강남, 강북, 목동, 경기 부천 등 수도권 장소를 돌아가며 당구를 즐기고 있다. 매주 10~15명의 수의사들이 모여 당구를 즐기고 있으며, 별도의 참가의무나 회비 없는 자유로운 운영을 지향하고 있다. 

제2회 전국 수의사 당구대회 개최‥박시열 수의사 우승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