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수의사 4∼5천명 모이는 2017세계수의사대회,설명회 개최

세계수의사대회 조직위원회, 프레스센터에서 전시·후원설명회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60519wvc_briefing
2017 인천세계수의사대회(제33차 World Veterinary Congress, WVC2017)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재홍)가 19일(목)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수의계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시·후원 설명회’를 개최했다. 조직위원회가 구성된 이후 개최된 첫 번째 공식행사였다.

이 날 설명회에는 김옥경 대회장(대한수의사회장)을 비롯해 김재홍 조직위원장, 서강문 학술출판위원장, 허주형 대외협력 및 재무전시위원장(한국동물병원협회장) 등 세계수의사대회 관계자들이 직접 나서 세계수의사대회 및 학술프로그램, 후원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참가자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세계수의사대회는 1863년 창설된 세계수의사회(WVA)가 주최하는 수의계의 올림픽 같은 행사로 현재까지 총 32회 개최됐다. 우리나라는 일본(1995년)에 이어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대회를 유치했으며, 2011년 세계소동물수의사대회(WSAVA Congress), 2012년 세계양돈수의사대회(IPVS Congress)이어 세계 3대 수의사 행사를 모두 개최하게 됐다.

특히, 인천세계수의사대회는 ‘One Health, New Wave’라는 메인 테마에 맞게, 세계적인 화두인 원헬스에 대한 국내외 이해와 관심을 고취시키고, 전 수의학 분야에서 새로운 기술과 트렌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각 수의학 분야별 새로운 흐름 읽는 자리 될 것

학술프로그램을 소개한 서강문 위원장은 “이미 수의학은 각 분야별로 학회가 잘 갖춰져 있기 때문에, 학술 프로그램이 매력적이지 않으면 참가자 수가 많지 않을 수 있다고 판단, 수의사들이 이 행사에 참석하지 않으면 새로운 수의학 흐름을 읽을 수 없다는 얘기가 나올 정도로 새로운 트렌드를 알려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절반 이상 구성했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세계수의사대회는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골드, 실버 등급으로 후원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런천심포지움, 대회가방 광고물 삽입, 명찰 후원, USB로고 사입 등 다양한 방식으로 대회를 도울 수 있다. 또한, 송도컨벤시아 전시 1홀(4,208㎡)에 130개 부스 규모의 전시장도 구성되어, 기본부스 및 독립부스로 참여할 수 있다.

김옥경 대회장은 “2017인천세계수의사대회는 세계 수의분야의 전향점으로 기록될 역사적인 자리가 될 것”이라며 “대회 참여가 회사 발전과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행사를 준비하겠다.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17인천세계수의사대회는 내년 8월 28일(월)부터 31일(목)까지 인 송도컨벤시아에서 ‘One Health, New Wave’를 주제로 개최된다.

(행사 참가 및 후원 문의 : 02-3475-2699, exh@wvc2017korea.com)

전세계 수의사 4∼5천명 모이는 2017세계수의사대회,설명회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