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수의사회 차기 감사 후보자 등록 마감‥6명 출마

최웅범, 전병준, 신종봉, 이원철, 이성모, 김성수 수의사 지원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70323kvma2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최웅범, 전병준, 신종봉, 김성수, 이성모, 이원철 후보

 
대한수의사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양은범)가 차기 중앙회 감사 후보자 등록을 마감했다.

23일 마감한 감사 후보자 등록에는 현재 감사로 재직 중인 이원철 수의사를 비롯해 최웅범, 전병준, 신종봉, 이성모, 김성수 수의사가 지원했다.

선관위 결정에 따라 후보자 기호는 접수순으로 배부됐다. 건국대학교를 졸업한 최웅범 후보(서울)가 기호 1번을 받았다.

기호 2번 전병준 전병준동물병원장(경기)은 서울대학교를 졸업한 후 현재 반려동물 임상수의사로 일하고 있다. 경기도수의사회 부회장, 한국동물병원협회 회장 등을 역임했다.

기호 3번 신종봉 신동물병원장(광주)은 전남대학교를 졸업했다. 소 임상수의사로서 한국우병학회 회장, 한국소임상수의사회 초대회장을 역임했다.

현재 감사로 재직 중인 이원철 공항축산동물병원장(서울)이 기호 4번이다. 서울대학교를 졸업한 후 한국화이자 등 동물약품업계를 거쳐 대한수의사회 상무, 한수약품 전무이사 등을 역임했다.

기호 5번 이성모 인천보건환경연구원장(인천)은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빙그레를 거쳐 공직에 입문했다. 한국가축위생학회 학회장, 2010 대한민구수의사대회 공동조직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기호 6번 김성수 원장(충북)은 충북대학교를 졸업하고 ㈜다원케미칼, ㈜서울신약을 거쳐 현재 우리동물병원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충북수의사회 상임이사로 재임 중이다.

총 2명을 선출하는 대한수의사회 감사선거는 30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대수회장 선거와 함께 치러진다.

선관위는 24일 감사 후보자 선거공보를 대의원에 발송하고 대수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다. 

대한수의사회 차기 감사 후보자 등록 마감‥6명 출마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