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시즈오카현 수의사회 임원진,충청남도 수의사회 내방

충남수의사회-시즈오카수의사회 교류협정 위한 사전 방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일본 시즈오카현 수의사회 임원진이 충남수의사회를 내방했다. 충청남도수의사회와 시즈오카현수의사회 간의 우호 교류협정 체결을 위한 사전 방문의 일환이었다.

201703cnvet_shizuoka

일본 시즈오카현 수의사회의 모치즈키 케이지 부회장, 하마무라 에츠오 부회장 및 아마노 히로시 상무가 시즈오카현 민간교류사업의 일환으로 시즈오카현 다인회 임원 2명과 함께 3월 27일(월)부터 3월 30일(목)까지 3박 4일간 충청남도수의사회(회장 전무형)를 방문했다.

방문단은 3월 27일 도착 당일 저녁, 충청남도수의사회 임원진과 충청남도청 관계자들과 함께 예산 수덕사 주변 한식당에서 환영 만찬을 갖고 28일(화)부터 본격적인 일정에 나섰다.

이들은 28일 오전 충남도청을 방문하여 허승욱 정무부시장을 예방하고 충청남도와 시즈오카현 간 문화 및 수의분야 교류 확대를 다짐했다. 이어 충남동물위생시험소를 방문하여 가축 방역 위생 관련 정보를 교환한 뒤, 오후에는 충남대학교 수의과대학과 ‘대전동물메디컬센터 숲’을 방문하여 한국의 수의학교육과 소동물 임상 현황을 둘러봤다. 이후에는 충남수의사회관으로 이동해 충남수의사회 현황을 소개받고 간담회를 가졌다.

29일에는 부여와 공주지역 백제문화 유적 관광 및 천안 나우동물의료센터를 방문했다.

충남수의사회 측은 “이번 시즈오카현수의사회 임원진 내방은 양측 수의사회원 간 우호교류협정 체결을 위한 사전 방문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며 “일본 측 임원진은 방문 일정 중 베풀어 준 충남수의사회 측의 호의와 노고에 대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였으며, 우리 측 관련 회원들의 일본 방문을 요청했다”고 전했다.

일본 시즈오카현 수의사회 임원진,충청남도 수의사회 내방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