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물약품협회 제26차 정기총회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227kahpa

한국동물약품협회(회장 곽형근)가 2월 27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전체 재적회원 103명 중 68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6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정기총회 1부 행사에서는 2017년도 동물용의약품 수출 유공업체로 선정된 녹십자수의약품㈜(대표 김승목)과 베트올(주)(대표 김정미)에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이 수여되었고, 수출 유공자로 선정된 우진비앤지㈜ 양무성 이사, ㈜한동 이인태 상무에게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이 수여되었다.

또한 회원사 임직원 중에서 동물용의약품 수출유공자로 선정된 베트올㈜ 김종훈 전무이사, SB신일(주) 김나영 계장, ㈜코미팜 정성화 대리, 한국썸벧(주) 김종찬 대리에게는 협회장 표창이 수여되었으며, 협회 기술연구원의 강서영 전임연구원에게는 장기근속 표창이 수여되었다.

곽형근 동물약품협회장(사진)은 개회사를 통해 대내외적인 상황이 매우 유동적이고 어려움이 예상되는 만큼 협회에서는 회원사를 위해서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을 약속하였고, 회원사가 잘 화합하여 힘과 지혜를 모아 줄 것을 당부하였다.

농림축산검역본부 박봉균 본부장은 축사를 통해 당면 현안인 가축질병 방역뿐만 아니라 동물약사 업무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히며 업체와의 가교 역할을 해 준 협회에 감사를 표하였다.

2부 행사에서는 총회 안건으로 상정된 2017년도 사업보고 및 수지결산(안), 2018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 이사회 위임(안)이 원안대로 통과됐다.

한국동물약품협회 제26차 정기총회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