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사랑하는 사람 모여라` 강원대 제26회 동물광장,10월 3일 개최
등록 2018.09.28 18:08:32
곽민지 기자 minjikwak00@naver.com
0
강원대 수의대 제26회 동물광장이 10월 3일(수) 오전 11시에서 오후 5시까지 강원대학교 춘천캠퍼스 미래광장에서 개최된다. (우천시 10월 9일로 연기)
이번 행사는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 학생회 VOICE와 강원대학교 동물생명6차산업특성화사업단(CALSIS)이 공동으로 개최한다. ‘동물광장’은 반려동물 보호자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들까지 함께 참여하는 강원도의 반려동물 관련 대표 행사로 매년 3,000여 명의 도민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 동물광장에서는 무료 반려견 기초 미용과 강원대학교 동물병원 의료진의 반려동물 기초 건강 상담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윤정원 강사의 도그요가와 아이린 동물교감사의 펫타로가 준비되어 많은 기대를 모은다. 반려동물 달리기 대회와 반려동물 사진 콘테스트도 개최되고 더욱 다양해진 노즈워크 존도 준비했다.
강원대 수의과대학 제31대 VOICE 학생회 최규현 회장은 “춘천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많은 시민이 반려동물과 함께 좋은 추억을 쌓는 좋은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 단순한 축제가 아닌 성숙한 반려동물 문회의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내용 확인과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가능하다.
곽민지 기자 mingoo@dailyvet.co.kr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