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 2기 모집‥2월말까지
3월 19일부터 7월 9일까지 매주 화요일..60명 내외 모집
등록 2019.01.25 10:44:17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0
건국대학교 농축대학원이 ‘건국대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 제2기생을 모집한다.
지난해 9월 처음으로 개설된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은 시장동향과 트렌드, 관련 정책 및 제도, 첨단기술 및 비즈니스 전략을 폭넓게 다루고 있다.
검국대 수의대 교수진을 비롯해 최영민 서울시수의사회장, 반려동물 행동의학 전문가인 설채현 원장, 수의사 출신의 이형찬 변호사, 신창섭 버박코리아 대표 등 업계 전문가들이 강사진으로 포진했다.
건국대 측은 “교수진과 현장 전문가가 함께 반려동물 산업의 이론과 실제를 습득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설계했다”며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구성하기 위해 최고위 과정 수료자들에게는 건국대 총동문회 자격도 부여된다”고 설명했다.
2기 과정은 오는 3월 19일부터 7월 9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진행된다.
총 60명 내외의 수강생을 서류전형을 거쳐 선발하며, 지원서는 2월 28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김수기 건국대 농축대학원장은 “건국대 수의대가 쌓아 올린 노하우와 전통을 살려 반려동물산업 관련 분야 최고 경영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체화했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건국대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참고하거나 최고위 과정 사무국(02-452-3635, kupet@konkuk.ac.kr)에 문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