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수의대, 9월 13일(금)에 체육대회 및 수의인의 날 행사 개최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의 '2013 가을체육대회'와 '수의인의 날' 행사가 13일(금)에 개최된다.
건국대 수의대 학생회 측은 "13일(금)에 체육대회와 수의인의 날 행사가 열린다" 며 "이번 체육대회는 수의대 학생회 베테랑에서 야심차게 준비했으며, 학우 여러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종목도 다양하다" 고 전했다.
또한 "체육대회라고 단순 운동만 하는 것이 아니라, 플리마켓을 운영해 주전부리를 사고 팔 수 있고, 쓰지 않는 물건들도 사고 팔 수 있다" 며 "플리마켓에 참가할 학생은 수의대 학생회실로 신청해달라" 고 덧붙였다.
이번 체육대회는 13일 오전 10시에 건국대학교 대운동장에서 개최되며, 체육대회가 끝난 오후 5시부터 노천극장에서 '수의인의 날' 행사가 진행된다.
학생회 측은 "체육대회가 끝나면 노천극장으로 이동해 수의인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며 "노천극장에 모여 통돼지 바베큐파티를 즐기고, 시원한 생맥주를 마시며 선·후배, 동기들의 멋지고 재밌는 공연을 볼 수 있다. 많은 참여 부탁한다" 고 말했다.
한편, 건국대 수의대는 오는 5일(목) 열리는 2013년도 2학기 개강총회에서 체육대회 종목 대진표 추첨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건국대 학생기자 박종영(penditis@dailyvet.co.kr))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