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집콕하는 수의대생,무료 웨비나 들으세요
애니답, 집콕하는 수의대생을 위한 웨비나 시리즈 마련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코로나19 확산으로 전국 대학이 온라인 비대면 강의를 진행하는 가운데, 집콕하는 수의대생을 위한 웨비나 특강 시리즈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특강 시리즈는 다양한 수의학 관련 정보와 진단툴, 웨비나 등을 제공하는 플랫폼 ‘애니답(Anidap)’을 제공된다.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UC데이비스 수의과대학 동물행동의학 레지던트 김선아 수의사의 ‘동물행동의학’ 특강을 시작으로 ▲역학으로 쉽게 전염병 이해하기 ▲강아지 뒷다리 이해하기(정형신체검사) ▲영양학의 기본 ‘사료 라벨’부터 이해하기 ▲미국수의사, 어디까지 알고 있니? 등의 강의가 마련됐다.
이규영 수의사(UC데이비스 수의역학 박사과정), 김아영 수의사(콜로라도주립대 수의과대학 수의재활의학과 레지던트), 양바롬 수의사(양바롬 펫푸드클리닉), 박수정 수의사(Virginia-Maryland College of Veterinary Medicine Teaching Hospital) 등 미국과 우리나라에서 활약 중인 수의사들이 강사로 대거 나섰다.
집콕하는 수의대생을 위한 웨비나 특강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사전 신청접수는 애니답 홈페이지(클릭)에서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