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 수의대 발전기금 모금 임상 세미나, 8월 29일 온라인으로 개최
수의사·수의대생 무료 참여 가능..8월 22일까지 사전등록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학장 김현철)이 8월 29일(일)에 ‘강원대 수의대 발전기금 모금 임상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 총동문회(회장 이충주)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강원대에서 수의학을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의 교육 여건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29일(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반려동물 MRI 케이스 리뷰(최수영 강원대 교수) ▲소동물 신경계 응급중환자 진단 및 관리(미국 조지아대학 소동물응급중환자의학 레지던트 윤하정 수의사) ▲척추질환의 수술적 치료방법(죽전 24시 SKY 동물메디컬센터 최성재 외과원장)의 3가지 강의를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세미나 대상은 임상수의사, 수의대생, 임상대학원생이며, 8월 22일까지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발전기금 모금은 행사 당일에 참여자의 의사에 따라 자유롭게 납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현철 강원대 수의대 학장은 “최근 수의학 교육은 졸업생이 독립적으로 진료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역량 있는 수의사를 배출하는 데 그 목표를 두고 있고, 그 목표를 완수할 수 있도록 교육 시스템과 환경의 변화가 이루어져야 한다”며 “이번 발전기금 모금 세미나가 강원대 수의과대학이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한다”고 밝혔다.
이충주 총동문회장은 “더욱 빛나는 강원대학교가 되고, 자랑스럽게 빛날 강원대 동문이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 발전기금 모금 임상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가신청은 행사 홈페이지(클릭)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