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대생 설문조사] 데일리벳X수대협, 수의대생 커뮤니티 활성화 협력
수의대생 커뮤니티 데일리벳 모바일앱 제작·활성화 위해 전국 수의대생 의견 수렴, 9월 19일까지
조혜나 기자 hihyenah99@naver.com
0
데일리벳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면서 전국 수의대생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새롭게 출시될 데일리벳 모바일 앱은 수의대생을 위한 기능을 강화할 예정으로 밝혀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일리벳은 지난달 대한수의과대학학생협회(수대협)과 업무협약을 맺고 수의대생 소통강화, 수대협 캠페인 추진을 위해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를 기반으로 수대협이 이번 수의대생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설문조사는 데일리벳 이용실태와 기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인터페이스에 대한 의견부터, 수의대생 커뮤니티를 위한 맞춤기능을 묻는 문항으로 구성된다.
이 밖에도 수의계 이슈에 대한 수의대생의 주된 관심분야와 접근경로에 대한 조사가 이루어진다.
취합된 결과는 데일리벳 모바일 앱의 효율적인 인터페이스 구축과 수의대생 커뮤니티 제작 및 활성화에 반영될 예정이다.
수대협 2기 집행위원회 측은 “평소 수대협 회원들이 데일리벳에 바랐던 점, 아쉬웠던 점, 필요했던 기능 등 자유로운 의견을 수렴해 데일리벳과 수의대생 커뮤니티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추첨을 통해 설문에 참여한 25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발송된다.
설문 기간은 9월 19일(일)까지며, 수의과대학별 학생공지방을 통해 배부된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조혜나 기자 hihyenah99@naver.com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