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펫산업 최고경영자 과정 모집
펫산업 종사자, 공무원·공공기관·공기업체 임원 및 경영자 대상...2월 말까지 접수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건국대학교가 펫산업 최고 경영자과정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건국대학교 펫산업 최고경영자과정은 건국대 수의대, 경영전문대학원, 농축대학원이 주관하는 프로그램으로 3월 7일부터 7월 11일까지 매주 화요일에 진행된다.
국내외 펫산업 현황과 미래, 동물복지 현황 및 정책, 재생의학, 동물행동학 등의 강좌는 물론, 펫비즈니스와 앙트러프러너십, 디지털 마케팅, CEO의 조직관리 등 경영 전문 강의까지 다룬다.
동물 관련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 동물산업 관련 융합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 공사기업체 임원급 이상 경영자, 정부 고위 공무원, 공공기관, 경제단체 기관장 및 이와 동등한 자격을 갖춘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김준영, 한진수, 이상원 등 건국대 수의대 교수와 최영민 서울시수의사회장, 설채현 놀로 동물행동클리닉 원장, 박태근 한국애견신문 대표 등 동물·수의 분야 전문가들, 그리고 건국대 경영전문대학원 교수진이 강사로 나선다.
선발 인원은 40명이며, 접수 기간은 2월 28일(화)까지다. 정원이 확보되면 조기 마감된다.
등록금은 450만 원이며, 접수순으로 서류전형 및 개별면접을 통해 수강생을 모집한다.
문의 : 02-450-3708, kupet@konkuk.ac.kr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