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수의대, 202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진행
제25대 학생회 울림 주최...OT 및 예비대학 개최
백주현 기자 backzoo2000@naver.com
1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제25대 학생회 울림이 20일(화) 2024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예비대학을 개최했다.
이번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은 24학번 신입생들의 학교 적응을 위해 마련됐으며, 오전과 오후에 걸쳐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수의예과 이상원 학과장의 환영사로 시작된 오전 프로그램에서는 학교 및 교육 과정 소개, 교수진 및 수의과대학 학생회 소개, 수강신청 안내와 실험실 안전 교육 등이 이뤄졌다.
오후 프로그램에서는 학교 탐방과 총학생회 및 건국대 자치기구, 수의대 단체 소개 및 수의대 동아리들의 발표와 공연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신입생 최윤서(예1) 학생은 “대학 탐방, 동아리 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뜻깊은 대학 생활을 기대할 수 있을 것만 같아 설레고 떨렸던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 학생회장 김진수(본2) 학생은 “신입생들의 학교생활 적응에 도움이 되는 행사를 만들기 위해 학생회에서 오랜 기간 준비했다”며 “24학번 신입생들이 선배, 동기들을 처음으로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백주현 기자 backzoo2000@naver.com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