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축제 ‘반함’이 5월 25~26일(토~일) 이틀간 광진숲나루에서 개최된다.
반함은 반려동물 문화 조성 이바지와 반려동물 생활복지 및 인식 개선을 위해 진행되는 행사로, 올해로 35번째를 맞이했다.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과 건국대학교 캠퍼스타운, 광진구청이 공동 주최하고,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제35대 반함준비위원회와 사단법인 유기견없는도시가 주관한다.
행사는 중앙행사와 부스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중앙행사는 시간대별로 ▲동물행동클리닉 ▲빙고 ▲캐니크로스 ▲진기멍기 장기자랑이 준비되어 있으며, 부스 프로그램은 ▲견생네컷 ▲멍퀴즈 온더 반함 ▲강아지 올림픽 ▲베이커리 멍카페 ▲펫타로&MBTI ▲보호자학교 ▲발자국 액자 만들기 ▲로프토이 만들기 등이 상시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사료, 반려동물 영양제, 에코백 등 다양한 기념품이 증정된다.
행사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참가비 없이 당일 행사장에서 현장 접수만 받는다.
2024년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축제 ‘반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반함(@vanham)과 반함 공식 인스타그램(@vanham_may)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주현 기자 backzoo2000@naver.com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