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 수의대, 2024년도 총 MT 개최
신입생 포함 재학생 총 95명 참여...Vroom 학생회 주관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 제37대 학생회 Vroom(학생회장 안철현)이 5월 10~11일(금~토) 이틀간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오션투유리조트에서 2024년 총 MT를 개최했다.
이번 엠티에는 24학번 신입생부터 본과 4학년까지 재학생 총 95명과 교수 13명이 참여했다. 10일 오전 안전교육 이후 엠티 장소로 이동하여 본격적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먼저 삼포해변에서 바다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됐다. 조별 릴레이 게임, 꼬깔콘 게임, 꼬리잡기 게임 등 조별 간 친목을 다질 수 있는 다양한 체육활동이 이어졌다.
저녁 식사 이후에는 실내 강당에서 행사가 진행됐다. 강원대 수의대 춤 동아리 VARAM의 공연이 엠티의 분위기를 한층 돋우며 강당 레크리에이션이 이어졌다. 최종 합산 점수가 높은 팀들에게 푸짐한 상품이 수여됐다.
행사의 마지막 순서는 선후배 간 친목도모의 시간이었다. 학생들은 학과 생활에 대한 대화를 나누며 선후배 및 동기들과 유대감을 쌓았다.
엠티에 참여한 신입생 김시연 학생은 “레크리에이션이 야외 및 실내 둘 다 있어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어 좋았다”며 “같은 조 선배님들과도 친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동기들과도 더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어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총괄한 안철현 학생회장은 “시험 기간 이후 짧은 시간 동안 MT 준비에 힘써준 학생회와 학장님 및 교수님들, 그리고 통제에 잘 따라준 학우분들께 감사하다”며 “덕분에 큰 행사 중 하나인 총 MT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의 학과 생활에 학우분들이 더 많이 참여해서 행사의 가치를 높일 기회를 만들어 주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이혜원 기자 oni16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