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이 장학금 모아 동문 후배 지원 시작한 충남대 수의대 동문회
충남대학교 수의과대학 총동문회 2024 송년의밤 행사 성료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3
충남대학교 수의과대학 총동문회(회장 이기영)가 11월 30일(토) 대전 계룡스파텔에서 2024년도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참석한 충남대 수의대 동문 120여명은 동문회 활동과 모교 발전 상황을 함께 나누고 후배 재학생들을 격려했다. 충남대 수의대 ‘청명’ 학생회가 학생회 활동을 소개하면서 동문 선배들의 후원에 감사를 전했다.
충남대 수의대 동문회는 학번별 전통으로 내려온 릴레이 장학금이 1억원을 달성하면서 이날 첫 동문장학금 3백만원을 후배 재학생들에게 전달했다. 지역사회 공동모금에도 성원을 전했다.
충남대 수의대 동문회는 올해 동문가족 초청 세종 호수공원 봄맞이 문화공연 산책길 행사와 줄기세포 임상세미나, 동문가족 밤줍기 가을여행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치며 동문 회원간 결속을 다졌다.
12월 10일(화) 충남대 정심화홀에서 열린 충남대 총동창회 정기총회에서 수의대 동문회가 우수동문회로 선정되기도 했다.
동문회 측은 “앞으로 충남대 동물병원 신축 이전을 지원하고 학생회 후원뿐만 아니라 동문들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겠다”면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색다른 문화행사도 더욱 펼칠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